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프로그램/After Effects

에프터이펙트 #53 Stylize (2/2)

  • -
반응형

레이어에 다양한 변형을 주는 Stylize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같은 카테고리에 있지만 내용이 길어져서 Stylize (2/2)개로 나누었습니다.

이펙트 적용하기

(이 글은 CC 2020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Stylize

14. Color Emboss: 색상이 있는 엠보싱 적용

Direction: 굴곡 방향 설정

Relief: 부조량 설정

Contrast: 대비값 설정

Blend With Original: 효과 투명도 설정


15. Emboss: 엠보싱 적용

Direction: 굴곡 방향 설정

Relief: 부조량을 설정

Contrast: 대비 값을 설정

Blend With Original: 투명도 설정


16. Find Edges: 이미지 윤곽선 강조

Invert: 이미지 반전

Blend With Original: 투명도 설정


17. Glow: 밝은 영역을 확산하여 더 밝게 만들기

Glow Based On: 효과 적용 방식 설정 / Alpha Channel, Color Channels

Glow Threshold: 밝은 영역 기준 설정

Glow Radius: 확산 반경 설정

Glow Intensity: 빛의 양 설정

Composite Original: 밝게 빛나게 될 기준 영역 설정 / On Top, Behind, None

Glow Operation: 레이어와 효과의 혼합 모드 설정

Glow Colors: 빛의 색상 방식 설정 / Original Colors, A & B Colors, Arbitrary Map

Color Looping: Glow Colors > A & B Colors 속성 사용 시 색상 방식을 설정 / Sawtooth A>B, Sawtooth B>A, Triangle A>B>A, Triangle B>A>B

Color Loops: 빛 파장 설정

Color Phase: 파장 시작 위치 설정

A & B Midpoint: A, B의 중간 색상 균형 조절

Color A, B: 빛의 색상 설정

Glow Dimensions: 빛의 방향 설정 / Horizontal and Vertical, Horizontal, Vertical


18. Mosaic: 모자이크 생성

Horizontal Blocks: 가로 블록 개수 설정

Vertical Blocks: 세로 블록 개수 설정

Sharp Colors: 색상 선명하게 변경


19. Motion Tile: 이미지 복제 및 타일 생성

Tile Center: 타일 기준점 설정

Tile Width: 가로 타일 설정

Tile Height: 세로 타일 설정

Output Width: 가로 타일 출력량 설정

Output Height: 세로 타일 출력량 설정

Mirror Edges: 타일이 서로 마주보게 설정

Phase: 수직 타일의 위치 조절

Horizontal Phase Shift: Phase 속성의 조절을 수평으로 변경


20. Posterize: 이미지 색상 점진적으로 제거

Level: 적용 레벨 설정


21. Roughen Edges: 가장자리에 거친 테두리 생성

Edge Type: 가장자리 방식 설정

Edge Color: 가장자리 색상 설정

Border: 가장자리 범위 설정

Edge Sharpness: 가장자리 입자의 선명도 설정

Fractal Influence: 가장자리 이미지의 프랙탈 영향도 설정

Scale: 가장자리 입자의 크기 설정

Stretch Width or Height: 입자의 가로 크기와 세로 크기 설정

Offset (Turbulence): 입자 위상의 위치 설정

Complexity: 입자의 복잡도 설정

Evolution: 입자의 진행 방향 설정

Cycle Evolution: 진행 방향에 따른 주기 움직임 키프레임 생성

Cycle(in Revolutions): 반복성질 설정

Random Seed: 반복 주기 무작위 값 설정


22. Scatter: 픽셀을 분산시켜 입자로 변환

Scatter Amount: 분산량 설정

Grain: 분산 방향 설정 / Both, Horizontal, Vertical

Scatter Randomness: 프레임 마다 분산 움직임 생성


23. Strobe Light: 카메라 플래쉬 효과(섬광)

Strobe Color: 섬광 색상 설정

Blend With Original: 투명도 설정

Strobe Duration (secs): 섬광 지속시간 설정

Strobe Period (secs): 섬광 주기 설정

Random Strobe Probablity: 섬광이 지정된 프레임에 적용될 확률 설정

Strobe: 섬광 방식 설정 / Operates On Color Only, Makes Layer Transparent

Strobe Operator: 섬광과 이미지 합성 방식 설정 / Copy, Add, Subtract, Multiply, Difference, And, Or, Xor, Lighter, Darker, Minimum, Maximum, Screen

Random Seed: 섬광 패턴에 무작위 값 설정


24. Texturize: 이미지 안에 다른 레이어 텍스쳐 넣기

Texture Layer: 텍스쳐 레이어 설정

Light Direction: 텍스쳐 광원 방향 설정

Texture Contrast: 텍스처의 대비 값 설정

Texture Placement: 텍스처 적용 방식 설정 / Tile Texture, Center Texture, Stretch Texture to Fit


25. Threshold: 이미지를 고대비 흑백 이미지로 변환

Level: 이미지 레벨 설정



반응형

'프로그램 > After Effec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프터이펙트 #55 Time  (1) 2020.07.29
에프터이펙트 #54 Text  (0) 2020.07.29
에프터이펙트 #52 Stylize (1/2)  (0) 2020.07.27
에프터이펙트 #51 Audio  (2) 2020.07.26
에프터이펙트 #50 Simulation (2/2)  (2) 2020.07.24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