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프로그램/Unreal Engine

언리얼 마켓플레이스 무료 콘텐츠와 게임 - 2023년 12월

  • -
반응형

매달 언리얼 마켓플레이스에서 무료 콘텐츠 5가지(평균)가 제공됩니다. 영구소장가능하며 유료 라이센스를 무료로 받는 것이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5가지를 장바구니 담기후 한 번에 구매하면 손쉽게 소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3D 렌더링 에셋 스토어 |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www.unrealengine.com

 

 

12월 언리얼 무료 콘텐츠

 

LUSH: Stylized Environment Set, 카테고리 배경 - UE 마켓플레이스

LUSH: Stylized Environment Set consists of 50 Stylized/Optimized Meshes and a Simple Stylized Water Component that are essential for anyone looking to create beautiful Stylized Environments.

www.unrealengine.com

에셋: LUSH: Stylized Environment Set

제작: PolyPeak 3D

범주: 배경 (스타일라이즈)

설명: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건 멋진 일이죠. 이 컬렉션으로 나무 사이를 걸으며 나뭇잎을 통해 불어오는 바람을 느껴보세요. 50개의 메시로 구성된 이 세트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스타일라이즈드 숲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랜드스케이프를 생성하는 툴도 있어, 새롭고 평온한 환경을 페인팅할 완벽한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Modular Victorian House, 카테고리 배경 - UE 마켓플레이스

The "Victorian House" - Ready game level. Full Modularity. About 1920 high quality assets for your game.

www.unrealengine.com

에셋: Modular Victorian House

제작: ZhenyaChistovsky

범주: 배경 (실사, 모듈화)

설명: 이 모듈식 주택을 사용하면 고풍스러운 빅토리아풍 주택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세트에는 완전한 모듈식 환경, 다수의 고퀄리티 가구와 장식 에셋, 낮이나 밤 씬을 위한 라이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을 손쉽게 만들어 공포 게임이나 탐정 게임에 생동감을 불어넣으세요. 

 

 

 

Greek Island, 카테고리 배경 - UE 마켓플레이스

Greek Island with temple, and villages

www.unrealengine.com

에셋: Greek Island

제작: Scale 3D

범주: 배경(실사, 절차적 생성)

설명: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따뜻한 지역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을 수도 있겠죠. 이 컬렉션으로 해변에 멋진 그리스 섬을 만들어 보세요. 컬렉션에는 다양한 집과 고대 신전, 장식용 작은 소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섬에 프로시쥬얼 폴리지와 바다 블루프린트가 함께 제공되어 생생한 그리스 해변을 만들 수 있습니다. 

 

 

 

Easy Combo Buffering, 카테고리 블루프린트 - UE 마켓플레이스

Add combo input buffering system to your project in a couple of minutes.

www.unrealengine.com

에셋: Easy Combo Buffering

제작: BP Systems

범주: 블루프린트 (격투)

설명: 격투 게임을 제작하고 있다면, 아마 이것을 찾고 있지 않으신가요? 이 블루프린트는 프로젝트에 콤보 입력 버퍼링 시스템을 추가하여, 마지막 입력이 실행되기 전에 플레이어가 입력을 전송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무제한 입력, 콤보 분기, 포함된 근접 무기 시스템을 이용하여 초보에서 마스터로 격투 게임의 수준을 높이세요. 

 

 

 

Procedural NPC Crowds V2, 카테고리 코드 플러그인 - UE 마켓플레이스

A framework for quickly implementing large scale, optimized crowd systems with 100s of AI on screen.

www.unrealengine.com

에셋: Procedural NPC Crowds V2

제작: Komodobit Games

범주: 코드 플러그인 (NPC, AI)

설명: 사람이 없다면 도시는 존재 의미가 없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크라우드의 각 멤버가 게임 월드에 반응하는, 최적화된 거대 크라우드 시스템을 프로젝트에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헤이비어 트리로 NPC 반응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높은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면서 수백 개의 AI 캐릭터들을 한 번에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어떤 도시 씬에나 생동감을 불어넣기에 완벽합니다. 

 

 

출처: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마켓 플레이스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배포 | 첫번째 미스터리 게임

에픽에임즈에서는 종종 게임을 무료배포합니다. 작년에도 미스터리 게임으로 연말에 AAA게임을 무료 배포했는데 올해도 진행합니다. 무료로 배포되는 에픽게임즈 게임은 한 번 등록하면 영구 소장되며 언제든지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 유산 컬렉션 (2023)

장르: 슈팅, 액션, 어드벤쳐

기능: 싱글, 멀티, 협동

언어: 한국어 지원

무료 배포 기간: 12월 20일 01:00까지

링크: 에픽스토어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