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IT이야기/게임정보

사이버펑크 2077, 레이트레이싱을 이용한 현실 모드 영상 공개

  • -
반응형

본문은 HOT Hardware와 X(트위터)의 내용을 발취하여 번역한 글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 레이트레이싱 현실 모드 영상 공개

PC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때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그래픽이 얼마나 멋지게 보이냐는 기대감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레이 트레이싱으로 데뷔했을 때와 같이 최신 기술이 핵심을 감싸는데 익숙합니다. 최근의 패스 트레이싱 업데이트는 이 게임을 더욱 눈부신 그래픽으로 가득 채운 환상적인 경험이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X의 사용자 @MisterSpace3는 몇 가지 모드로 사이버펑크 2077의 멋진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게임 자체에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모드와 임포트를 활용하여 비주얼을 놀랍도록 사실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어떤것이 수정되었는지 정확한 세부 사항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사실적인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초점을 자동차에 맞춘 만큼 사용자는 이 모드가 Sony의 플레이스테이션의 GT7(그란 투리스모 7) 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인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GT7에서는 조화롭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태양광 효과가 여기에선 사라졌으며 대신 매우 사실적인 반짝임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패스 트레이싱은 실시간으로 수행되어 게임 세계를 정확하게 조각하여 빛, 반사, 그림자가 현실 세계에서와 같이 보이도록 합니다.

 

 

현실적인 사이버펑크 2077 영상

[8K] Cyberpunk 2077 with New Ultra Realistic Ray Tracing Mod | Driving in Photorealistic Night City

 

자세히 살펴보지 않으면 사이버펑크 2077의 비주얼을 실제 슈퍼카 사진으로 착각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환경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는 상당히 좋아야 하지만, 최근 GPU 분야의 혁신으로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NVIDIA의 DLSS 3 기술을 사용하면 프레임 생성을 통해 상당한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면서 부담스러운 경로 추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DLSS 3.5에는 광선 재구성 기능까지 추가되어 시각적 경험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NVIDIA의 DLSS 3가 없으면 강력한 GeForce RTX 4090도 경로 추적 기능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버펑크 2077 인스턴스는 모딩 되었지만, 사실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조정된 기존 게임 엔진과 하드웨어의 놀라운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아마도 우리에게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엿볼 수 있을 것입니다.

 

 

Cyberpunk 2077 Video With Path Tracing And Other Mods Looks Hyper Realistic

Path tracing can look absolutely incredible with some extra customization, as this jaw-dropping Cyberpunk 2077 mod proves.

hothardware.com

출처: HOT Hardware | Thiago Trevisan

 

동영상에 적용된 정보

게임: Cyberpunk 2077

게임 버전: 2.1

기본 정보:

photorealistic ray tracing modded graphics.

Made possible with DLSS 3.5

ReSTIR GI Path Tracing and the new Nova LUT

ReSTIR GI Path Tracing

실행: RTX 4090


그래픽 모드:
Nova LUT by theCyanideX (Full Version)
Cyberpunk 2077 HD Reworked Project by HalkHogan
Custom Very Lightweight Reshade by NextGen Dreams

자동차 모드:
Pagani Zonda Cinque Roadster
Lamborghini Aventador SVJ
1993 Nissan 240SX (S13)
Porsche 911 GT3 RS
Porsche 918 Spyder
Ford Mustang RTR Spec 5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