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IT이야기/게임정보

펄어비스 - 도깨비 트레일러 공개

  • -
반응형

 

도깨비(DokeV)

게임: 도깨비(DokeV)

제작: 펄어비스(PEARL ABYSS)

장르: 오픈월드

출시: 미정 (2021년 8월 26일 발표 기준)

플랫폼: PC, PS5, XBOX S/X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소개: 도깨비는 독특한 세계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은 도깨비 수집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사람들의 꿈에서 힘을 얻고 성장하는 도깨비들을 찾아, 그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펄어비스의 신작 게임입니다.

 

도깨비와 사람들이 함께 살아가는 새로운 세상, DokeV!

 

 도깨비는 2019년 11월에 MMO RPG로 발표 되었습니다.

 

도깨비 트위터

하지만 개발 방향에 따라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쳐로 결정되었다고합니다.

 

게임 오버뷰

도깨비 세계관에 대한 프로듀싱, 디자인 이야기입니다. 

 

게임아트

012345678
도깨비 3D 캐릭터

 

012345
도깨비 3D 배경

 

도깨비 원화

 

주관적인 후기

배경이 정말 훌륭합니다. 매혹적인 실사풍의 그래픽이 마음을 꽉잡네요 ㅎㅎ

한국적인 분위기가 상당히 맘에듭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는내내 감탄만 나오네요. 주변에서 자주봐오고 익숙한것들이 많습니다. 밝은톤의 라이팅 또한 분위기를 더 업시켜주는 느낌이구요. 아직 출시하지는 않았지만, 정말 오랜만에 기대되는게임이 출시하는 느낌이라 반갑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