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IT이야기/게임정보

EZ2ON REBOOT : R 소식

  • -
반응형

본문의 EZ2 관련 이미지는 EZ2ON 페이스북에 2020년 7월 12일에 올라온 스크린샷입니다.

 

EZ2ON

최초 오픈: 2008년 7월 ~ 2009년 10월

서비스: 레트로게임즈

오락실의 EZ2DJ를 이어서 온라인으로 서비스한 건반형 리듬게임 EZ2ON

레벨 및 해당난이도를 올콤보로 클리어하면 주어지는 EXR(Expertise Rating) 체계로 운영됐으며, EXR로 인한 여러가지 모순이 있었습니다(일부로 올콤안하기등) 곡은 EZ2DJ 7th TraX기준과 온라인 전용 음원으로 서비스 되었으며 플레이는 4, 5, 6, 8키 모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약 1년간 운영하고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두번째 오픈: 2013년 7월 ~ 2013년 12월

서비스: 톡톡플러스(SG인터넷)

4년의 공백을 가지고 재오픈을 했지만, 자잘한 버그 및 서버 문제가 심했으며, 저렴했지만 배속까지 사야 게임을 제대로 즐길수있었던 여러가지 에러사항들이 많았습니다.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의 피드백이 아닌 퍼블리셔의 고집과 그 사정으로 인하여 끝내 서비스 종료. (배려 그런거없어! ㅅㄱ).. 최악의 추억팔이였다고 봅니다.. ㅠ

 

 

EZ2ON REBOOT : R

게임명: EZ2ON REBOOT : R

장르: 리듬액션

플랫폼: PC

서비스: 스팀

출시예정: 2020년 하반기

출시 관련 기사: https://m.sports.naver.com/news.nhn?oid=442&aid=0000104795

 

스팀으로 예토전생한 이지투온.. 

원래 7월에 얼리액세스 예정이였다고하는데, 내부 사정에에 의해서 다소 지연될것으로 보여집니다.

 

UI/UX가 어디서 많이본듯한 느낌이다 싶은데,

 

DJMAX RESPECT V 인터페이스와 같이보면 상당히 유사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디맥인가 이지투인가)

 

수록된 곡들도 EZ2AC까지 지원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 DLC로 시리즈로 판매하지않을지...?

(EZ2AC : EC - A Site De La Rue)

 

기존의 스킨 및 시스템들도 EZ2ON 리부트 시절의 스킨들을 적용한것으로 보입니다.

(EZ2DJ 7.5th TraX - Hyper Magic)

(BGA Remake EZ2ON) 

 

 

과거의 EZ2ON과 같은 루트를 밟지 않았으면 하고, 마지막 부활이였으면 좋겠네요 ^^..

아직 개발 과정이라고 하니 유저 피드백과 더불어 많은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