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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가지/만든것들

Assassin's Creed Odyssey: Fan 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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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퍼런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 낙소스섬

 

작업기간

2023.01.09 - 2023.06.30

중간에 공부기간 약 1.5 개월 실작업 기간 4.5 개월 가량 소요

동영상은 급하게 2일 소요 (프레임 1컷당 1초 렌더링) | 애니메이션 X

 

사용한 툴

3ds Max, Zbrush, Substance 3D Painter, Substance 3D Designer, Unreal Engine, Quixel Mixer, SpeedTree, Photoshop, Marvelous Designer

 

 

 

Assassin's Creed Odyssey: Fan Art, Park Hyeon-Su

The first project I made with Unreal It's "Assassin's Creed Odyssey". Ref Island Naxos 언리얼로 만든 첫번째 프로젝트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입니다. 레퍼런스 섬 낙소스

www.artstation.com

[아트스테이션에 세부 스틸컷 올렸습니다]

 

 

아무래도 첫 언리얼 개인작업이다 보니 헤매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건물 모듈화, 블루프린트 작업, 머티리얼(쉐이더) 작업 및 각종 디자이너 노드 작업과, 스컵팅등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한 작업이었습니다. 다양한 분들의 피드백을 받고 진행했으며, 건축 CG랑 다른 업종에 있을 때는 최적화 고려를 안 했지만, 아무래도 게임이다 보니 최적화를 신경 쓰면서 작업을 했었습니다. 웬만하면 2,000 ~ 5,000 폴리 기준으로 하였고 애매하면 절충으로 1만 폴리 기준으로 했는데 포폴이다 보니 좀 더 늘려도 상관없다해서 일부 나무라던지 다른부분에서는 폴리곤을 좀더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마무리를 했지만 그 당시 작업할 때는 몰랐는데 지나고 보니 아쉬운 부분들이 많이 보여서 다음에는 이런 부분을 보완해서 더 열심히 작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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