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여러가지/일상생활

서울 혜화역 맛집, 대포찜닭

  • -
반응형


몇 일 전에 친구와 함께 다녀온 혜화역 근처의 '대포찜닭'입니다.

크게 기대를 안하고 오로지 닭먹을 생각에 갔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ㅋㅋ


역시 닭은 옳았고, 맛있으면 0칼로리임..


*사진은 친구 웨이렌의 디카를 이용했습니다.

친구의 블로그에 올라오는사진이랑 일부겹칠수있어요 :D

보정된 디카사진 + 제 폰사진


대포찜닭 찾아가기


전화: 02-742-6669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길 101, 3층 / 서울 종로구 동숭동 1-83, 3층

찾아가기: 혜화역 1번 or 2번출구에서 나와서 대학로거리를 걷다보면 대포찜닭이라는 간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포찜닭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에 도착하면, 웨이팅리스트와 함께 탁구대가 있습니다 :D

처음에 들어가기전에 사람들이 있어서 다 먹구나온후에 찍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심플해서 보기 좋네요 ㅎㅎ

저랑 친구는 '2인(보통매운맛) + 둥지찜닭(치즈) + 음료수'를 먹었습니다.

(사실 매운맛으로 먹고싶었지만, 체질상 얼굴만 세수하므로... 나중을 기약했어요 ㅠㅠ)



주문을하고 가게내부를 둘러봅니다.

밥과 밑반찬(샐러드, 치킨무, 단무지)를 가져다 먹을수있는곳입니다.



치킨무와 샐러드, 단무지는 요렇게!



가게사장님이 SNS이벤트를 활발하게 하시더라구요 ㅎㅎ

블로그랑 SNS를 통한 할인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D

그리고 배우들의 사인도 보이네요!

가위바위보 이벤트도 있다고합니다. ㅋㅋㅋ 지면 조용히 계산할것!



드디어 나왔습니다.

안에는찜닭과 소스 그위에 스물스물 녹은치즈에 감자튀김까지 !!! +ㅅ+

엄청 먹음직스럽습니다 하핳



보정안한 제 폰카사진.. 디카랑 정말 차이가 많이나네요.. 흠흠.. ㅋㅋ

(같은음식 다른느낌)



그리고 위에 귀엽게 메추리알이랑 당근으로 만들어진 꼬꼬머리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귀여운센스가 보입니다. ㅋㅋ



요건 보정안한 제 폰사진..ㅋㅋ 안에 떡두있구 면도 있어요~

당면이랑 치즈둘러진 고기랑 같이 감싸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떡도 쫄깃했구요, 감자튀김두 적절히 잘 튀겨져서 나왔습니다.



(친구의 손)치즈가 쫘아악 늘어납니다 ㅋㅋ 딸려오는 면은 덤



공기밥을 시킬가 싶었지만, 기본구성으로도 배가찼습니다.. (성인 남자1명, 여자1명 기준)

다먹고 빈그릇 찰칵 ㅋㅋ 고추는 맛내는거라 패스..

매콤한맛이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는지라 전체적으로 느끼한부분도 없고, 감자튀김과 면 떡으로 다양한 식감을 즐길수있어서 심심치않고 맛있게 먹었네여



이른시간이라 술은 안했지만, 안주로도 추천입니다 :D

친구덕분에 맛있게 먹구왔네요 ㅎㅎ

반응형

'여러가지 >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폰트 가독성개선  (4) 2017.06.28
예비군, 2박 3일 동원훈련  (0) 2017.06.03
사전투표 완료!  (0) 2017.05.05
영어 독학하기 좋은 앱, 듀오링고  (0) 2017.03.13
티스토리 시작  (4) 2017.02.26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