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3
-
게임정보타이틀: 노스텔지어(ノスタルジア) 플랫폼: 아케이드 장르: 건반형 리듬액션 제작: Konami Amusement 공식 발매: 2017년 3월 1일 국내 발매: 2017년 4월 20일 공식 사이트: 코나미 - 이어뮤즈먼트 국내 사이트: 유니아나 공식 영상: 코나미 유튜브 触れた旋律が 時を紡ぎ出す 맞닿은 선율이 시간을 엮어 간다 노스텔지어코나미의 BEMANI 신작게임이 한국에 4월 20일에 발매 되었습니다. 이전에 비트스트림(ビートストリーム)등의 게임이 있었지만 정착에 실패하며 서비스가 조기 종료가 된 과거가 있었는데 이번역시 여러가지 우려가 많지만..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노스텔지어는 2000년에 발매 된 키보드매니아(キーボードマニア)의 플레이방식과 많이 유사하며 그 방식을 가져와서 현대..
노스텔지어 발매정보게임정보타이틀: 노스텔지어(ノスタルジア) 플랫폼: 아케이드 장르: 건반형 리듬액션 제작: Konami Amusement 공식 발매: 2017년 3월 1일 국내 발매: 2017년 4월 20일 공식 사이트: 코나미 - 이어뮤즈먼트 국내 사이트: 유니아나 공식 영상: 코나미 유튜브 触れた旋律が 時を紡ぎ出す 맞닿은 선율이 시간을 엮어 간다 노스텔지어코나미의 BEMANI 신작게임이 한국에 4월 20일에 발매 되었습니다. 이전에 비트스트림(ビートストリーム)등의 게임이 있었지만 정착에 실패하며 서비스가 조기 종료가 된 과거가 있었는데 이번역시 여러가지 우려가 많지만..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노스텔지어는 2000년에 발매 된 키보드매니아(キーボードマニア)의 플레이방식과 많이 유사하며 그 방식을 가져와서 현대..
2017.05.03 -
애니메이션의 기본적인 Keyframe(키프레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타프로그램(C4D, 3ds Max, Maya등)과 비슷한 개념이지만 기존방식과 더불어 에프터이펙트만의 다루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참고: 그래프 에디터 / 디즈니 애니메이션 12법칙 (이 글은 CC 2017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키프레임 생성하기 01. Stop Watch: 시계아이콘을 눌러서 활성화하면 현재 타임라인(우측 파란막대기위치)에 키프레임이 생성됨 / 활성화시 파란색(CC 버전경우)으로 표시되며 위그림의 5번과 같이 마름모꼴로 키프레임 위치가 표시됨 02. Add or Remove Key: 현재 타임라임에 키프레임 추가 03. Go to previous keyframe: 이전 키프레임으로 이동 (이전 마름모로 이..
에프터이펙트 #9 키프레임 속성애니메이션의 기본적인 Keyframe(키프레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타프로그램(C4D, 3ds Max, Maya등)과 비슷한 개념이지만 기존방식과 더불어 에프터이펙트만의 다루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참고: 그래프 에디터 / 디즈니 애니메이션 12법칙 (이 글은 CC 2017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키프레임 생성하기 01. Stop Watch: 시계아이콘을 눌러서 활성화하면 현재 타임라인(우측 파란막대기위치)에 키프레임이 생성됨 / 활성화시 파란색(CC 버전경우)으로 표시되며 위그림의 5번과 같이 마름모꼴로 키프레임 위치가 표시됨 02. Add or Remove Key: 현재 타임라임에 키프레임 추가 03. Go to previous keyframe: 이전 키프레임으로 이동 (이전 마름모로 이..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