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프로그램/Unreal Engine

언리얼 마켓플레이스 무료 콘텐츠 - 2024년 4월

  • -
반응형

매달 언리얼 마켓플레이스에서 무료 콘텐츠 5가지(평균)가 제공됩니다. 영구소장가능하며 유료 라이센스를 무료로 받는 것이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5가지를 장바구니 담기후 한 번에 구매하면 손쉽게 소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3D 렌더링 에셋 스토어 |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www.unrealengine.com

 

 

4월 언리얼 무료 콘텐츠

에셋: Stylized - Clay Forest Village Pack
제작: Studio Kobo
범주: 배경 (스타일라이즈)
설명: 카툰 스타일의 아기자기한 숲속 마을을 만들어 보세요. 팩에는 집, 나무, 꽃 및 런타임 버추얼 텍스처(Runtime Virtual Texture, RVT)로 만든 풀을 비롯하여 42개의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클레이 느낌 소품과 폴리지가 있습니다. 글로벌 윈드 파라미터로 나무와 꽃이 흔들리게 하고, 디렉셔널 라이트로 구름의 그림자를 씬에 펼쳐보세요. 바람의 흔들림, 굴뚝의 연기, 햇살에 비친 먼지 등 파티클 이펙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셋: UCreate - Gothic Cathedral Asset Pack
제작: MichalSornat
범주: 배경 (실사 / 프랙탈 기반 장식 패턴)
설명: 19세기 공포 소설의 한 페이지로 들어온 듯한 이 독특한 모듈형 에셋 팩에는 신비로운 고딕 성당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원하는 크기로 나만의 성당을 디자인하거나, 단순히 예시 프로젝트에서 사전 제작된 성당을 복사해 붙여 넣을 수도 있습니다. 팩에는 총 158개의 개별 메시와 함께 프랙탈 기반 장식 패턴과 도안도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셋: Watermills / Nature Environment + ULAT
제작: Leartes Studios
범주: 배경 (실사 / 물레방아 등 자연환경)
설명: 버려진 후 숲의 일부가 되어버린 물레방앗간 환경은 아름다운 만큼 으스스한 느낌을 줍니다. 팩은 물레방아 부품, 돌기둥, 바위, 나무 그루터기 등을 비롯한 80개의 독특한 메시와 함께, 디테일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머티리얼과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고퀄리티 에셋은 프로젝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으며, 4개의 레벨 오브 디테일(Levels of Detail, LOD)을 제공합니다.

 

 

에셋: Clouds Lighting System
제작: Lukerrr
범주: 코드 플러그인
설명: 2D 또는 볼류메트릭 클라우드에 다채로운 빛을 더하기에 강력한 이 시스템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클라우드에 사실적인 광원을 더해 씬의 느낌과 분위기를 더욱 높여보세요. 강도, 컬러, 어테뉴에이션, 감쇠 등 폭넓은 파라미터를 조정하여 원하는 모양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에셋: Ancient Golem
제작: StanislavGeivah
범주: 캐릭터
설명: 위험을 무릅쓰고 고대 골렘을 깨워보세요. 거대한 이 로우 폴리 3D 모델은 RPG 슈팅 게임과 다른 판타지 테마 프로젝트에 환상적인 느낌을 더해줄 것입니다. 캐릭터의 버텍스 수는 60,444개에 달하며, 모델은 골렘을 움직일 수 있는 여러 애니메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