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여러가지/갔던곳들

강화 석모도 발리펜션 1박 2일 후기

  • -
반응형

강화 석모도 발리펜션

오래간만에 친구들이랑 펜션에 놀러다녀왔어요~

보통 태안이나 가평으로 많이 갔었는데 이번엔 인천쪽으로 새롭게 가게됐습니다 ㅎㅎ

다른분들 후기 보고 결정한건데, 깔끔하고 수영장시설도 있고(코로나 때문에 사람많은곳 가기가 그래서 ^^..) 평도 괜찮다기에 여기로 정했습니다. 


▼ 위치는 여기에요

발리펜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들어오고나서 한장 찰칵했어요

지도에서 보듯이 길에서 살짝만 들어오면 바로 펜션입니다 :D


차에서 내리자마자 애기들이 반겨주네용😍 (멍멍멍ㅁ엄어멍ㅁ엉ㄹㅇㅇㅇ)

좌측에 순돌이, 우측에 탄이랑 노을이인데 개냥이라서 오히려 놀아달라고 다가오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애기들보고 힐링ㅎㅎ


발리펜션에서 5가지 정도의 룸이 있었는데, 그중 아늑한 아쿠아룸으로 예약했어요.

다른 룸들은 가족, 단체로 왔을때 괜찮을듯합니다. 


방은 거실과 주방, 큰 방, 화장실 2개 이렇게 있어요~ 꽤 아늑한 공간이였습니다 ㅎㅎ

펜션에 기본적으로 있는것들 가스렌지, 전자렌지, 밥솥, 접시등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도착했으니 짐들 정리하고 둘러봐야져~~


다른 룸들인데 건물들이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는 모습이에요


중간에 통로가 있는데 사장님의 여러가지 장식품들을 엿볼수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바베큐장옆에 작은 밴치하나가 있었어요


펜션안에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최근에 만드셨다고 하더라구요!

깔끔하게 시공되어있어서 신경을 많이 쓰신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은 계곡물을 끌어 오기때문에 시원하고 깨끗했어요

(사진엔 짤렸지만 공 4개랑, 튜브 1개가 기본 배치되어있었습니다.)


곳곳에 계단식으로 되어있고 테이블도 몇가지 보였습니다.

나중에 수영장에 조명들도 설치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무대쪽에는 더 개선해서 공연도 하신다고 하셨어요 ㅎㅎ


간단하게 둘러보고 근처에 해변에 잠깐 다녀온후 수영장에서 놀다보니 금방 깜깜해졌어요..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ㅠㅠ)

위에서 본 갤러리가 있는 통로인데 이쁘게 조명들이 비춰주고 있습니다.


아쿠아룸 바로 뒷쪽에 이렇게 개별적으로 바베큐 공간이 있습니다.

각각의 숙소마다 개별적으로 되어있고, 다른 숙소랑은 겹칠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불켜주시는동안 저희는 여러가지 준비를~~

(사장님께서 모기 기피제주신덕분에 모기와의 혈투에서 피할수있었습니다 ㅠ)

준비하는 동안 밖의 조명과 함께 음악도 나왔었어요


마무리는 역시 바베큐 파티죠 ㅋㅋ 처음에 고기들위주로 꿉고 요건 뒷부분.. 고기 꾸울때 정신없이 꿉느라 앞에 사진은 없네용 ㅠㅠ

1차는 바베큐에서 2차는 방에서 놀면서 하루가 끝났습니다.


오래간만에 펜션간거여서 이곳저곳 사진을 찍는데, 사장님께서 다른방도 한번 보여주셨어요 ㅋㅋ 제일 큰방인데 여긴 30명까지 수용가능한 방이라구하네요.. ㅎㄷㄷ

노래방은 12시까지 사용가능하다구 하셨어요. 사람많을때 이곳에 오면 괜찮을듯한 생각이드네요 



생각보다 깔끔해서 놀랐고, 갤러리부터해서 이곳저곳 세심하게 관리하신다는게 많이 느껴진 펜션이였습니다. 다음에 인천쪽으로 오게된다면 한번더 오게될지도 모르겠어요😁


반응형

'여러가지 > 갔던곳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홀로 오사카 나들이 #5  (0) 2017.03.30
나홀로 오사카 나들이 #4 (교토)  (0) 2017.03.29
나홀로 오사카 나들이 #3  (2) 2017.03.28
나홀로 오사카 나들이 #2  (2) 2017.03.27
나홀로 오사카 나들이 #1  (0) 2017.03.26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