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IT이야기/제품정보

로지텍 마우스, G502 RGB PROTEUS SPECTRUM

  • -
반응형

 

작업하던 마우스(기존 G100시리즈..)가 갑작스럽게 고장나서 이번기회에 게임용, 작업경용으로 구입하게되었습니다.

 

로지텍G G502 RGB 마우스

마우스를 구매하기 앞서 그립감과 겸용버튼 위주로 알아보게됐었는데 주변에서 이 마우스를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요.. G100~G400시리즈도 생각해봤는데 그래도 G500시리즈가 가장 솔깃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제손크기가 F9인지라 딱 맞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로 손크기가 딱 무난하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마우스 손크기 제는 방법은 [ESC]에 엄지손가락을 올리고 쭉뻗어서 [F1]~[F12]까지 새끼손가락이 닿는 범위가 마우스 손크기입니다. (저는 모르고있었는데 친구가 설명해 줘서 알게 됐습니다.)

 

사실상 구입전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가서 만져보고 그립감을 체크해보는게 가장 좋지만.. 대게는 그럴 방법이 거의없죠.. ㅠ (바쁨+1)

여러곳에서 수소문끝에 무난하게 구입했어요.. 정품 8~9만원, 오프라인매장 10만원(??) 병행 6만원대정도의 가격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가끔 아마존 직구로 40달러에 풀리기도 한다네요.. 전 급한지라 그냥 질렀지만요.. ㅠㅠ

 

 

사무실로 택배를 수령했습니다. 병행으로 샀어요.. A/S는 음.. ㅎㅎ)

생각보다 마우스 디자인이 괜찮고, 무게추 6개도 같이 왔어요 기존 502버전이랑 502 RGB버전은 / 무게+ 색상변환기능이라고 합니다. 아직 실사용한지 얼마안돼서 자세하게 평은 못하겠지만, 일단 그립감이 상당히 마음에들고 무게감(추로조절)은 조금씩 조절하면서 적응해봐야겠습니다. 무게추 6개 다 넣어봤는데 많이 묵직한느낌이 드네요 ^^..

 

버튼순서 좌, 스크롤휠, 우, 무한휠/일반휠 전환 버튼, 프로필 전환버튼 순서로 배치

 

G502 스펙

G502는 G500시리즈의 최신라인업으로 여러가지 기능들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른손잡이용입니다.

 

마우스 드라이버

바로가기: G502 RGB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받기

 

링크를 타고 오셨다면 아래에서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고, 한글버전을 다운 받습니다.

 

키설정, 색상설정, 마우스 상태체크등 다양한 기능이있습니다. / 게임마다 설정도 가능합니다.

추후에 하나씩 써봐야겠습니다. ㅎㅎ 키설정 여부가 그래픽작업할때의 큰 시너지효과가 작용할듯합니다.

 

 

 

키보드 램프랑 깔맞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