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반응형
IT이야기/게임정보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 -
반응형

게임정보

타이틀: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추가팩: 디아블로 III: 강령술사의 귀환

플랫폼: PC, Xbox-One, PlayStation4

장르: 액션 RPG

제작: BLIZZARD

출시: 2017년 6월 29일

가격: 17,000원

한국 사이트: https://kr.battle.net/d3/ko

미국 사이트: https://us.battle.net/d3/en

게임 가이드: 인벤 - 강령술사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예전에 디아블로3가 처음으록 공개 됐을때가 생각나네요.. 그때 에러 37등으로 많은 이슈를 탔었죠.. 그리고 서버의 불안정으로 유저가 많이 나가고, 그이후 디렉터 변경및 많은 개선점이 이루어지고 영혼을 거두는 자(+성전사)로 넘어온후 모드가 세분화되고 일반균열, 대균열등의 컨텐츠와 디아블로2때처럼 시즌 제도를 도입하여 많은 유저가 다시 영입되었죠.. 하지만 디아블로3는 컨텐츠의 부재로 반복되는 파밍과 어느 시점부터 정해진 아이템 / 스킬셋팅으로 재미는 있지만 점점 지루 해지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하는 1인)


작년부터 디아블로3의 두번째 확장팩이 공개되는게 아니냐는 이슈가 많이 떠올랐는데 그이후에 공개된게 바로 신규직업 강령술사입니다. 여러가지 말이 많았지만, 비공개 테스트 이후 6월 29일에 강령술사 귀환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간만에 디아블로3의 대규모(?) 업데이트네요 ㅎㅎ / 사실 확장팩 2를 기대했지만요.. ㅠ


일단, 처음에 공개소식을 접했을때 기존의 부두술사와 컨셉이 겹쳐지게 되지않을가 우려했지만, 그와 반대로 강령술사만의 색깔로 제대로 등장했습니다. 각각 다른 맛으로 즐길수 있는셈이죠. 그러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멋진 스킬들이 있지만 사실상 사용하는 스킬들은 어느정도 정해 져버린지라 직접적인 셋팅을 하고 사냥을 달릴땐 고루고루 다 쓸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사실 강령뿐만이아니라 디아3 시스템 자체가 그래서 어쩔수없지만요) 그래도 간만에 신규직업이라 그런지 재밌네요 ㅎㅎ


강령술사의 귀환팩 구성

출처: 블리자드 코리아


구성: 강령술사, 캐릭터 2칸 추가, 보관함 2개 추가, 묘실 수호자의 날개, 미완의 골렘 펫, 깃발(인장, 모양)


17,000원 가격에 사실상 맵도 업데이트 되니까 무난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한국에서 진행하는 PC방 이벤트 날개 덕에 돈주고 산다해도 또 PC방을 가야하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뭔가.. 애매하네요.. ㅋㅋ 하지만 그렇게 또 PC방을 가겠죠..


이번 강령술사 출시로 얻을수 있는 날개가 총 3개가됩니다.

강령술사팩(묘실 수호자), PC방이벤트(검은 박쥐), 강령술사업적(트래그울)


2.6.0 패치 신규 콘텐츠

패치노트 바로가기


신규 직업: 강령술사 / 업데이트와 더불어 강령술사용 아이템 추가

신규 컨텐츠: 도전 균열

신규 지역: 황무지와 태초자의 사원

신규 현상금 사냥: 운명의 영역


강령술사 PC방 이벤트

출처: 블리자드 코리아 / 처음에 무슨 공익광고 인줄 알았네요...ㅋㅋ


일정: 6월 29일 ~ 7월 31일 23:59까지

방법: 다른 조건없이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디아블로 III를 100분 이상 플레이

보상: 검은 박쥐 날개 (해당 아이템은 한국 한정 특별 지급 아이템)

보상 지급 일정: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지급



강령술사 업적으로 트래그울의 날개 얻기

강령술사 업적 10개의 업적 달성시 주어지는 날개 보상입니다.

업적(Y) → 직업 → 강령술사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01. 침묵 속의 대화: 5막 혼돈의 요새 1층과 2층에서 NPC와 모두 대화 / 1막부터 정주행하면 상관없지만, 5막부터 할경우 해당 웨이로 사람들에게 요청후 하시면됩니다.

02. 균형을 섬겨라: 레벨 70 달성

03. 질서의 인도자:  5막 완료

04. 뼈다귀 꼬치: 몹 몰이후 사냥 / 추천스킬 - 뼈창(이빨룬) / 추천장소 - 3막 아리앗중심부(아즈모단가는길) 전갈 몹몰이후 사냥하면 금방되더라구요

05. 죽음이 너의 곁을 걷는다: 언데드몹 시체로 1000마리 처치 / 추천스킬 - 시체 폭발(피투성이 난장판) / 몹 어느정도 모였을때 하나씩 터치면 금방합니다. / 개인적으론 1막부터 천천히 하면서 하다보니 금방 했지만, 3막 병영 추천드려요.

06. 저주에 열광하라: 저주로 5000마리 사냥 / 추천스킬 - 약화(약화의 오라) / 해골파랑 시체폭파로 잡는 업적하시면서 같이하면 금방 됩니다.

07. 피를 주고 공포를 취하다: 디아블로 체력 10%이하 일떄 생명력 흡수 / 추천스킬 - 피 질주(신진대사), 뼈창(피의 창) 셋팅후 막타 / 회복, 초생등 생명력 회복시켜주는 요소 없애고 하시길 추천해여 / 디아블로 피없을때 스킬 마구 난타하면 바로 획득될겁니다.

08. 해골 왕좌의 게임: 스킬을 뼈갑옷으로 맞춘후 해골왕 사냥

09. 해골파: 해골로 네임드몹사냥 500마리 / 추천스킬 - 해골 지배(광란), +포식(포식의 오라)에너지소모후 바로 참 / 저주에 열광하라업적과 같이 하면 좋습니다. / 낮은 난이도 일균에서 사냥추천해요 / 업적용이라 카나이에 인검이랑, 천벌사용했어요 

10. 나 자신과의 싸움: 디아블로 전투시 복제물과 싸움 / 복제물 스킬셋팅후 디아블로2번째 장소에서 복제물이랑 싸웁니다. 그냥 복제물 vs 복제된캐들의 싸움구경..

11. 고위 강령술사: 10개 업적이 끝났다면 트래그울의 날개 획득!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